top of page
  • Visualkei

StART Art Fair in 2022 - PIVOTALL 참여




2014년 런던 사치갤러리에서 처음 시작된 StART Art Fair in Saatchi Gallery가 아시아 미술시장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서울에서 9월 1일부터 6일까지 처음으로 개최됩니다. StART Art Fair는 매년 10월 Frieze Week와 동시에 런던 최고의 현대미술관인 Saatchi Gallery에서 열리는 영국의 고품격 아트페어 브랜드입니다.


StART Art Fair in 2022는 서울에서의 처음 개최인 만큼 수준 높은 아트 페어를 만들기 위한 공모방식을 도입합니다. 영국 사치갤러리 출신인 유능한 큐레이터진의 수준 높은 안목으로 작품을 선정하고 신진 작가의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PIVOTALL은 StART Art Fair in 2022에 참여했다.

PIVOTALL은 유재헌, 장수호, 추봉길을 추축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팀이다.

그들은 20년 이상 각자의 영역에서 수많은 경험을 쌓아왔다. 'PIVOTALL'에서는 예술감독, 미디어아트감독, 테크니컬감독의 각자의 전문영역을 포지셔닝 하고 있으며 가상과 현실의 혼재된 확장성에 관한 실험들에 관한 내용으로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PIVOTALL'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표현의 매개체는 실시간을 기반으로 한 현장성과 장소 특정적 요소들이고 네오 파타피직스적인 인지의 놀이를 통해 가상과 현실의 구분을 불분명하게 만들면서 예술의 표현영역을 확장시킨다.




PIVOTALL 작품










조회수 9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